▲수진VS진수 이벤트 소개 이미지 ⓒ광동제약
▲수진VS진수 이벤트 소개 이미지 ⓒ광동제약

- 추첨을 통해 옥수수수염차·진짬뽕 1박스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광동 옥수수수염차와 오뚜기 진짬뽕이 함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짠맛에 어울리는 광동 옥수수수염차’와 ‘진하고 매콤한 해물맛의 오뚜기 진짬뽕’의 조화를 통해 단짠음식에 익숙한 이들에게 건강한 음식문화를 제안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수진vs진수’라는 이벤트명은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수’와 오뚜기 진짬뽕의 ‘진’을 합해 재치 있게 작명했다.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광동제약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수염차 먼저 깔끔하게 마시고 진짬뽕 한그릇하는 수진타입’과 ‘진짬뽕 먼저 완뽕하고 수염차로 마무리하는 진수타입’중 하나를 골라 댓글로 적으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광동 옥수수수염차 1박스와 오뚜기 진짬뽕 1박스가 제공된다. 오뚜기 측에서도 같은 기간 동안 유사한 형식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올해 광동 옥수수수염차 슬로건은 ‘Na를 가볍게’로 스스로의 건강을 챙기는 ‘Na’와 나트륨을 뜻하는 ‘Na’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며 "달고 짠 음식에 익숙한 한국인들에게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통한 식문화를 제안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