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5.15 (토)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새상품 유통
[SR유통 새상품] 오뚜기, ‘빠겟도그’ 출시 外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0.12.09 17:35:02
  • 댓글 0
▲빠겟도그 제품 이미지 ⓒ오뚜기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뚜기 등 유통업계 9일 신제품.

◆ 오뚜기, ‘빠겟도그’ 출시

- 22cm 스모크 소시지 들어 있어

오뚜기가 미국식 핫도그 ‘빠겟도그’를 출시했다.

‘빠겟도그’는 질기지 않고 촉촉한 식감의 통통한 바게트빵과 육즙이 가득한 22cm의 커다란 스모크 소시지가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PC방, 놀이공원, 야구장에서 먹던 정통 미국식 핫도그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매콤한 맛의 칠리미스소스로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거나 에어프라이어에 추가로 조리하면 더욱 바삭하고 맛있는 핫도그를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통통한 바게트빵에 매콤한 칠리미트소스와 긴 소시지가 특징인 ‘빠겟도그’를 출시했다”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정통 미국식 핫도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겨울스페셜 패키지 제품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겨울스페셜 패키지' 출시

- ‘뜨개질 스타일'로 디자인

롯데칠성음료가 한정판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겨울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RTD 커피 브랜드 ‘칸타타’에 새로움과 재미를 더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2016년부터 매 겨울 시즌에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으로 올해 5번째로 출시됐다.

이번 칸타타 겨울 패키지는 추운 겨울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듯한 느낌을 살린 ‘뜨개질’ 스타일’로 디자인 되었으며 대용량 RTD 페트병 커피 브랜드인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블랙, 라떼, 스위트블랙 총 3종에 적용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겨울에만 만나볼 수 있는 칸타타 겨울스페셜 패키지는 커피 애호가 뿐만 아니라 특별한 패키지 디자인을 소장하고 싶은 소비자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엔젤리너스 캠핑 머그 MD 제품 이미지ⓒ롯데GRS

◆ 엔제리너스, 캠핑 머그 MD 출시

- ‘소띠해’ 맞이 흰소 프린팅

롯데GRS의 엔제리너스가 캠핑용 머그 MD 2종을 출시한다.

엔제리너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2021 새해 ‘신축년 흰소띠’ 캠핑 머그는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캠핑 여행 증가 추세에 맞춘 트렌드를 반영하고 2021 흰소띠 캐릭터를 프린팅해 신축년의 의미를 담았다.

또한 신년 캠핑 머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엔제리너스 싱글 오리진 드립백 2종도 함께 연말 연초 선물 세트로 구성한 선물 세트도 운영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다사다난했던 2020년 해가 저물고 새로운 2021 신축년 흰소띠의 해와 함께 국내 캠핑 여행 트렌드에 맞춘 캠핑 머그 MD로 새로운 출발의 새해를 응원하고자 MD용품과 선물 세트를 출시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롯데호텔

◆ 롯데호텔 월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패키지 출시

- ‘선물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롯데호텔 월드는 ‘크리스마스와 겨울 시즌’ 패키지와 더불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단 하루, 크리스마스에만 투숙 가능한 ‘미라클 오브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50실 한정 상품으로 객실 1박, 조식 3인 (성인2, 소인1)의 기본 혜택과 더불어 매년 사전 예약 고객이 줄을 잇는 델리카한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교환권 1매와 와인 1병 및 치즈 플레이트가 제공된다.

크리스마스가 아니더라도 따뜻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겨울 시즌 패키지도 있다.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투숙 가능한 ‘코지 윈터 필링’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록시땅 핸드크림 키트 1세트가 구성되고 몸과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핫초코와 달콤한 페스츄리 조합의 윈터 쁘띠 케이크 1세트를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한다.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 애경산업,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 출시

- 6가지 성분으로 구성

애경산업의 스킨 케어 브랜드 ‘플로우’에서 ‘비자 진정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은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 등 6가지 성분으로 이루어진 플로우 카밍 케어 콤플렉스와 비자 나무씨 오일을 담아 클렌징은 물론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플로우 브랜드 담당자는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과 더불어 급격하게 낮아진 기온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쉽다”며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폼은 보습 및 진정 효과가 있어 겨울철 자극받은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