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5.15 (토)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새상품 유통
[SR유통 새상품] 오뚜기, ‘X.O. 교자 김치’ 출시 外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0.12.01 18:55:03
  • 댓글 0
▲X.O.교자 김치 제품 이미지 ⓒ오뚜기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뚜기 등 유통업계 1일 신제품.

◆ 오뚜기, ‘X.O. 교자 김치’ 출시

- ‘유수진공반죽법’ 사용

오뚜기가 엄선한 재료로 속을 꽉 채운 ‘X.O.교자 김치’를 출시했다.

‘X.O.교자 김치’는 100% 국산 돼지고기와 국산 채소 등 최상급의 재료를 아낌없이 담은 만두다. 진공상태로 만두피를 만드는 ‘유수진공반죽법’을 사용해 더욱 쫄깃하고 촉촉한 만두피에 매콤한 김치의 맛과 고소한 두부의 맛이 잘 어우러진 만두소로 만두맛의 앙상블을 완성했다.

‘X.O.교자 김치’는 절임배추의 물기를 빼고 새로 양념한 김치를 사용해 더욱 신선하고 칼칼한 맛이 특징이다.

10~20mm로 큼직하게 썰어 넣은 김치로 식감을 높이고 수분 70% 이하의 탈수두부를 사용해 만두 물성을 줄였다. 김치에는 숙성된 고춧가루를 사용해 더욱 깔끔한 김치 만두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고의 재료로 속을 꽉 채운 ‘X.O.교자 김치’를 출시했다”며 “X.O.만두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간식이필요해 제품 이미지 ⓒ오리온

◆ 오리온,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출시

-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선봬

오리온이 ‘오리온#간식이필요해’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홈파티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트레이 부분에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했다.

가족, 친구, 직장 동료 등에게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스티커와 포장봉투 등 DIY키트 구성품을 포함한 것도 특징이다.

더탱글마이구미, 초코송이, 다이제볼,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촉촉한 초코칩 등 젤리, 초콜릿, 비스킷 등을 담았다.

1일부터 SSG닷컴,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7일부터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손쉽게 구매 가능하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연말 재택 홈파티 등 집 안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데 제격”이라며 “‘간식이필요해’의 다양한 버전을 지속 개발하는 등 ‘언택트’ 시대에 맞는 온라인 전용 상품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반 장조림 4종 제품 이미지 ⓒ동원F&B

◆ 동원F&B, ‘양반 장조림’ 4종 출시

- 고온 처리 공법을 통해 열처리 시간 단축

‘양반’이 상온죽, 국탕찌개에 이어 반찬 가정간편식(HMR)을 선보이며 국내 HMR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동원F&B의 한식 브랜드 ‘양반’이 35년 전통의 한식 노하우로 만든 반찬 가정간편식(HMR) ‘양반 장조림’ 4종을 내놨다.

‘양반’은 반찬 HMR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늘어나는 내식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양반 장조림’은 ‘재료가 살아야 맛이 산다’는 양반 브랜드 철학에 따라 문어, 소고기, 돼지고기 등 자연재료를 풍성하게 담은 반찬 HMR 제품이다. 장조림에 들어가는 각종 재료를 큼직한 통살 그대로 담아 맛과 식감의 수준을 높였다.

용기형 ‘양반 장조림’은 ‘문어통살 장조림’, ‘쇠고기 장조림’, ‘돼지고기 장조림’, ‘메추리알 장조림’ 4종으로 구성됐다. 2~3인분으로 구성된 ‘양반 장조림’ 4종은 전용 용기에 담겨 따로 덜어 먹을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데워 먹을 수 있어 간편하다.

동원F&B 관계자는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함께 추구하는 ‘편리미엄’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가정간편식이 점차 다양화, 세분화, 고급화되고 있다”며 “'양반’ 브랜드 35년 전통의 한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급변하는 HMR 트렌드에 유연히 대응해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겨울MD 2종 제품 이미지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겨울 시즌 한정 MD 출시

- 이디야X섭섭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이디야커피가 일러스트레이터 섭섭과 손잡고 겨울 시즌 MD 2종을 선보였다.

신제품 MD는 ‘섭섭 몽글 파우치 세트’와 ‘섭섭 스마일 텀블러’ 2종이며 작가 특유의 위트 있고 개성 있는 그림이 아기자기하게 표현됐다.

‘섭섭 몽글 파우치 세트’는 파우치와 리유저블 컵 2개가 세트로 구성됐다. 파우치는 올겨울 패션업계 대세 아이템인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포근한 느낌으로 제작했으며 넉넉한 사이즈로 텀블러 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섭섭 스마일 텀블러’는 홀리데이 시즌을 즐기는 귀여운 커플의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스테인리스 소재 바디로 내구성이 강하고 바닥면을 고무 재질로 처리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섭섭 몽글 파우치 세트’는 1만6,000원, ‘섭섭 스마일 텀블러’는 1만9,000원으로 오늘부터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이번 겨울 MD는 젊은 감각의 트렌디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지닌 알찬 구성으로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시즌에 따라 소비자 취향에 맞는 MD 상품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에이지 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 에이지 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 출시

- 블러셔에 71% 에센스 함유

애경산업의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에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 를 출시했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는 AGE 20’s만의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한 71% 에센스를 함유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팩트 타입의 블러셔이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는 메이크업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차분한 베이지 색상의 ‘1호 코랄 베이지’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핑크 컬러의 ‘2호 로지 핑크’ 등 2종으로 출시됐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는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는 아미노산 코팅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돼 생생한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에 내장돼 있는 미니 퍼프는 3중 구성의 루비셀 원단을 사용해 메이크업 뭉침 없이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AGE 20’s 관계자는 “최근 여성들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자외선차단제 등을 활용한 가벼운 화장을 하면서 블러셔로 포인트를 더해 화사함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많이 한다”며 “특히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는 별도의 브러시나 손에 묻어나는 불편함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용의 편의성을 더했다“고 말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