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결산 감사대축제 이미지 ⓒ롯데하이마트
▲연말결산 감사대축제 이미지 ⓒ롯데하이마트

- 12월 한 달간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12월 한 달간 ‘연말결산 감사대축제’를 펼친다고 1일 밝혔다.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대형가전부터 주방·생활가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데 모았다. 말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 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연말결산 감사대축제’ 동안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4일부터 말일까지 ‘2020 베스트 어워즈’ 행사를 진행한다. 올 한해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은 인기상품을 한데 모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중소브랜드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2020 반값데이’도 있다. 12월 5일과 12일 각각 하루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면 행사상품을 50% 저렴한 최종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올 한해 저희 롯데하이마트에게 주신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담은 행사를 기획했다”며, “평소 갖고 싶었던 가전제품이나 소중한 사람에게 전달할 연말 선물을 특별 혜택가에 구매하기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