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이미지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이미지 ⓒ이니스프리

- 5대 상품 기획전과 일부 품목 최대 50% 할인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이니스프리는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를 맞아 ‘이니스프리’의 주요 5대 상품 기획전을 준비했다.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심플라벨 마스카라 ▲왕벚꽃 톤업 크림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건조하고 자극받은 겨울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대표 스킨케어 라인인 그린티 라인, 한란 라인, 자연발효 라인 및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도 30% 할인이 적용된다.

같은 기간 동안 스킨케어, 메이크업, 마이팔레트, 진액 캡슐 팩 등 일부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도 동시 진행한다. 할인 행사와 더불어 그린티 클렌징 폼 1+1,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10+10 등 통 큰 증정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오랜 시간 이니스프리를 사랑해 준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하게 됐다”며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은 물론 다가오는 겨울 피부 케어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미리 준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