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의 G마켓·옥션·G9는 이달 1~12일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 최대 40만원 할인 쿠폰을 3회씩 사이트별로 제공하고 900만여개 상품에 해당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언택트 쇼핑 시대를 맞아 혜택 규모는 역대급이다. 특히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전용 혜택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 스마일클럽에 제공되는 '20% 할인쿠폰'은 최대 40만원 쿠폰, 최대 3만원 쿠폰, 최대 1만원 쿠폰 등 3종이다. 일반 회원은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을 제공한다. 전체 빅스마일데이 쿠폰은 이달 1일과 5일, 9일에 걸쳐 사이트별 각각 제공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빅스마일데이 본 행사 기간 제공되는 쿠폰 혜택만 모두 더해도 최대 400만원에 달한다.

스마일클럽 무료 가입 이벤트도 연다. 이베이코리아 전용 신용카드(PLCC) '스마일카드'를 발급 받고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첫 연회비를 결제하면 3만원 전액을 스마일카드에 등록된 본인 결제 계좌로 돌려준다. 이처럼 새로 스마일클럽에 가입하거나 한 달 무료 이용을 신청하면 스마일클럽 회원과 동일한 빅스마일데이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매일 자정(00시) 마다 업데이트되는 '데일리 특가딜'을 주목해야 한다. 행사 두 달 전부터 1만 8000여명 고객과 이베이코리아 전문 MD를 대상으로 '빅스마일데이'에 가장 사고 싶은 상품을 조사해 일명 '히어로아이템'을 선정하고 브랜드사와의 협의를 통해 특가에 마련했다. 

'히어로아이템'은 G마켓과 옥션에서 빅스마일데이 데일리 특가딜 상단 톱 3 상품이다. 매일 사이트 별 3개씩, 6개 상품을 공개한다. '삼성 비스포크', '정관장 홈삼정', '다이슨 슈퍼소닉·에어랩', '크리넥스 화장지', '에어팟프로'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G9에서는 해외직구, 가전·디지털, 뷰티 등을 특가 판매한다. 1~4일 ▲애플 아이패드 8세대 ▲보이로 전기요 ▲하기스 2020년형 기저귀 등을 선보인다.

브랜드사 직입점 상품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전자·오뚜기·LG전자·다이슨·애플·위니아·아디다스·밀레·샤오미·위닉스·바디프랜드·레노버·네스프레소·쿠쿠 등 100여개 브랜드 제품을 취급한다. 해당 브랜드사 전용 중복할인쿠폰도 제공돼 혜택은 더욱 커진다.

이외 1~4일 스마일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20개월 무이자 할부, 3만원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어 5일부터는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입, 오프라인에서 사용하는 O2O 서비스 '스마일클럽 라운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언택트 시대를 맞아 온라인 쇼핑 수요가 늘어난 만큼 이번 11월 빅스마일데이는 할인쿠폰 혜택을 기존 최대 30만원에서 40만원으로 확대하고 연회비 캐시백, 청구 할인 등 그야말로 역대급 규모 혜택을 제공한다"며 "특히 스마일클럽, 스마일카드 등 이베이코리아 전용 서비스를 이용하면 혜택이 배가 되기 때문에 올해 구매를 계획했던 모든 상품을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