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얼로 차린 삼첩반상 ⓒ농심켈로그
▲시리얼로 차린 삼첩반상 ⓒ농심켈로그

- ‘리얼 시리얼 캠페인’ 론칭 2주년 영상 공개
- 다양한 캠페인 프로그램 전개할 예정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농심켈로그가 시리얼로 차린 삼첩반상을 선보이는 켐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23일 농심켈로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리얼 시리얼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리얼은 밥이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시리얼로 차린 한 상을 통해 한 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는 영양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특히 고정 관념을 깨는 독특한 연출과 반전이 눈길을 끈다.

놋그릇에 담긴 정갈한 삼첩반상의 모습이지만 뚜껑을 열면 밥, 국, 갖가지 반찬이 담긴 한식이 아니라 시리얼과 우유, 견과류, 과일, 샐러드로 예상을 벗어난 시리얼 한상차림이 나타난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영상 공유 및 응원 댓글을 남기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켈로그 제품 3종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혜경 농심켈로그 홍보팀 상무는 “소비자가 시리얼을 밥처럼 든든한 식사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인식개선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