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롯데제과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꼬깔콘의 광고 모델로 가수 매드 클라운을 발탁했다.

매드 클라운은 힙합 프로듀싱 능력과 뛰어난 랩 실력을 겸비, 자타 공인 최고의 힙합 뮤지션으로 인정 받고 있으며, 최근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 인기를 더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매드 클라운의 열정적인 모습과 트렌디한 이미지가 주요 고객인 10~20대의 브랜드 호응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래퍼 마미손과 매드 클라운을 광고모델의 최종 후보로 선정하고 고심한 끝에 친근한 이미지의 매드 클라운을 최종 발탁하기로 했다.

광고 영상 속 매드 클라운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 ‘꼬깔콘 PLAY’를 내세우며 ‘맛있게, 다함께, 즐겁게 Let’s play’ 라는 메시지로 제품을 알린다.

▲ⓒ롯데제과
▲ⓒ롯데제과

한편 롯데제과는 최근 1525세대를 겨냥한 꼬깔콘의 새로운 브랜드, ‘꼬깔콘 PLAY’를 선보이며 꼬깔콘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꼬깔콘 PLAY’는 젊은 세대의 취향을 고려, 한 손에 쥐기 쉬운 미니 봉타입으로 포장 설계하고 캐러멜 시럽과 아몬드 가루를 사용하여 달콤, 고소한 맛을 살렸다.

광고는 이달 22일부터 케이블 방송, 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매드 클라운을 전면에 내세워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