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백서
▲ⓒ살림백서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가 15일 하루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살림백서는 최근 세탁세제 단일상품, 단일스토어에서 누적 후기 10만개를 돌파라는 기록을 세워 세제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세탁세제 뿐만아니라 살림백서의 대부분의 제품들이 EWG그린등급의 성분들을 사용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브랜드데이 감사제는 살림백서 세탁세제를 포함 전제품 최대 57%할인, 사은품, 추가 쿠폰발급, 무료배송혜택 등 살림백서가 진행했던 행사중 역대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으로 살림백서 소비자들의 기대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살림백서 X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담당자는 “연말을 맞아 그동안의 고객들의 사랑의 감사함과 저희 주력제품 중 하나인 세탁세제의 후기 10만개 돌파를 자축하는 의미로 살림백서가 그동안 준비했던 프로모션 행사들중 행사 대상 제품 종류면이나 혜택의 크기면이나 역대 최대크기로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회로 많은 분들이 저희 살림백서 제품을 체험해보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살림백서는 세탁세제, 섬유유연제의 세탁용품뿐만 아니라 곰팡이제거제, 일회용수세미, 배수구 클리너 등 가정에서 필요한 다양한 세정제와 생필품을 런칭해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