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5.15 (토)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SR경제&라이프] 효성, 창립 53주년 기념식 개최
  • 김경종 기자
  • 승인 2019.11.01 17:59:22
  • 댓글 0
▲효성이 창립 53주년을 맞아 마포 본사에서 조현준 회장(중간) 등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송주 효성첨단소재 상무(왼쪽)와 정홍준 효성티앤씨 상무(오른쪽)가 30년 장기근속상을 수상하는 등 장기근속자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효성

- 장기근속상 및 효성인상 시상식도 진행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효성이 창립 53주년을 맞아 서울 마포 본사에서 조현준 회장 등 임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기념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서 조 회장은 “전세계는 4차 산업혁명이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고, 새로운 기술의 발달과 융합으로 새로운 고객가치가 만들어지고 있다"며 "지금까지 앞에 있는 나무만 보는 자세로 해봤던 기술, 해봤던 경험에만 의존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세상의 변화를 폭 넓게 보고 대처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창립기념식에서는 10년 이상 장기근속 근무자를 위한 시상식도 열렸다. 최송주 효성첨단소재 상무와 정홍준 효성티앤씨 상무 등이 30년 장기근속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총 550명이 장기근속상을 수상했다.

3분기 자랑스러운 효성인상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마케팅 부문에서는 권상환 효성티앤에스 상무와 이건필 효성중공업 과장이 선정됐다. 이들은 글로벌 고객의 요구에 발 빠르게 대응해 신시장 개척과 신규고객 유치를 통해 매출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기술부문에서는 GST(Global Safety Textile) 중국법인의 장진호 대리가 선정됐다. 장 대리는 에어백 공정기술을 개선해 불량율을 낮추는 등 품질개선 노력을 인정받았다.

김경종 기자  kimkj1616@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