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엘 신반포 센트럴 ⓒ롯데건설
▲르엘 신반포 센트럴 ⓒ롯데건설

- 반포우성·대치2지구, 첫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르엘(LE-EL) 적용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은 내달 서초구와 강남구 일대에 ‘르엘 신반포 센트럴'과 '르엘 대치'를 분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2개 단지에는 롯데건설이 처음으로 론칭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르엘(LE-EL)이 적용됐다.

롯데건설은 첫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를 적용하는 만큼 외관 디자인부터 커뮤니티, 세대 내부까지 강남 최고 아파트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르엘 신반포 센트럴'은 서초구 반포우성 재건축 아파트로, 단지 규모는 지하 3층~지상 35층, 7개동, 총 596세대다. 이 가운데 135세대를 일반분양한다. 공급면적은 ▲59㎡ 13세대 ▲84㎡ 122세대다. 

'르엘 신반포 센트럴'은 서울 지하철 3호선과 7호선, 9호선 고속터미널역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이다.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및 센트럴시티 등 고속버스터미널상권을 이용 할 수 있으며, 주변에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과 국립중앙도서관 등이 있다. 

또한, 반원초등학교와 경원중학교는 도보로 통학 가능하며 세화고등학교와 반포고등학교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뿐만 아니라, 한강 주변 반포 한강공원과 잠원 한강공원, 세빛섬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르엘 대치'는 대치2지구 재건축 아파트로, 지하 3층~지상 15층, 6개동, 총 273세대 규모다. 일반에게는 31세대를 분양하며, 전용면적은 ▲55T㎡(테라스타입) 1세대 ▲59T㎡(테라스타입) 4세대 ▲77T㎡(테라스타입) 1세대 ▲59㎡ 15세대 ▲77㎡ 10세대다. 

'르엘 대치'는 대한민국 사교육 1번지 대치동 학원가와 인접해있다. 대현초등학교, 휘문중·고등학교 등은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으로 서울 지하철 2호선 삼성역을 비롯해 3호선 대치역이 있다. 

특히 삼성역의 경우는 GTX A노선과 C노선 등이 지나는 것은 물론 복합환승센터로 개발 예정인 곳이다. 롯데백화점(강남점), 이마트(역삼점)를 비롯해 코엑스, 강남세브란스 병원 등의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건설이 오랜 기간 롯데캐슬로 쌓아온 경험과 시그니엘, 나인원한남 등 최고급 주거공간을 시공하면서 얻은 노하우와 기술을 결합해 공동주택의 새로운 주거 작품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주택전시관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2-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