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자이 더 헤리티지 전체 외관 디자인 조감도 ⓒGS건설
▲한남자이 더 헤리티지 전체 외관 디자인 조감도 ⓒGS건설

-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과 조경 공사 업무 협약···"최고의 가치 누리도록 노력"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GS건설이 한남3구역 재개발 수주를 위해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 KB국민은행과 손잡았다. 

GS건설(대표 임병용)은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과 조경 공사 시공에 대한 기술 지원을 기본으로 하는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 협정서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GS건설은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이 조경 시공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시공 능력을 가진 점을 높이 평가하고 조경 시공권을 맡긴다고 설명했다.  

앞서 글로벌 조경 디자인 회사 SWA는 한남3구역의 배산임수 지역을 자연 그대로 살리는 조경 설계를 제시한 바 있다. 여기에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이 가진 최첨단 조경 시공 기술을 더해 단지 가치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GS건설은 KB국민은행 및 우리은행, NH농협과 금융업무 협약을 체결해 자금조달 계획을 마무리했다.

은행 자산기준으로 상위 5개사 중 3개 은행들과 협약을 맺으며 이주비와 사업비 등 자금 조달에 관한 구체적인 플랜을 완료했다는 설명이다.

우무현 GS건설 사장은 “국내 최고의 기술력과 자금력을 동원해 한남3구역 조합원분들이 1등 브랜드에 어울리는 최고의 가치를 누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