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래티넘 PCS_350 (2L), 이노베이션 PCS-500D (5L))ⓒ스마트카라
▲ 플래티넘 PCS_350 (2L), 이노베이션 PCS-500D (5L))ⓒ스마트카라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다가오면서 신혼 가전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과거에 필수 가전으로 손 꼽히는 냉장고, TV, 세탁기 등 제품들이 주목을 끌었다면 요즘 신혼 가전은 생활에 여유뿐 아니라, 집안일의 세세한 부분까지 케어 해주는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음식물 처리기 등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 주목을 가장 많이 받는 가전으로는 음식물 처리기를 꼽을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는 ‘스마트카라 음식물 처리기’는 신혼부부들이 많이 선호하고 있다. 싱크대에서 설치하는 음식물 처리기의 경우 별도의 설치가 필요하기 때문에 추후 이사를 가게 되었을 때 철거가 쉽지 않다.

반면에, 스마트카라의 경우 콘센트만 꽂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고, 음식물 쓰레기가 생길 때마다 보관하였다가 적정선까지 가득 찼을 때 ‘작동’ 버튼 한 번으로 냄새, 벌레, 세균 없는 가루로 만들어준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요즘 신혼부부의 경우 맞벌이 가정이 많다 보니, 가사를 도와주는 스마트가전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 혼수가전으로 준비하는 경우가 많은데 특히, 지출이 많은 신혼부부들에게 가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 밝혔다.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를 부탁해’ 이벤트는 스마트카라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게시물에 홈페이지 ID와 청첩장을 남길 시 15% 제품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해당 이벤트 문의는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