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디자인 개량…영양생·야채 함량 높여

▲ 동원F&B가 개성만두 시리즈를 5종으로 확대하고 맛과 디자인을 개량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동원F&B
 
[SR타임스 조영란 기자] 동원F&B는 개성만두 시리즈를 5종으로 확대하고 맛과 디자인을 개량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동F&B는 기존 개성만두 시리즈였던 ‘개성 왕만두’와 ‘개성 감자만두’에 ‘개성 물만두’, ‘개성 군만두’, ‘개성 교자만두’ 등 3종을 추가해 총 5종으로 구성했다.
 
리뉴얼한 개성만두 시리즈는 새롭게 개발한 ‘개성 만두피’를 적용하는 등 맛과 영양 면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
 
개성 만두피는 식감이 더욱 쫄깃한 개성 만두 시리즈를 위해 만든 전용 만두피로, 찹쌀·찰보리·감자가루가 들어갔다. 또한 5종 만두에 들어가는 부추·양배추 등의 생채소 함량을 높여 풍미와 영양을 살렸다. 
 
동원F&B 관계자는 “개성 만두 시리즈는 지난 2008년 ‘개성 왕만두’의 첫 출시 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통해 만두 시장에 새로운 반향을 불러왔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개성 만두 5종 시리즈를 통해 국내 대표 만두 브랜드로 자리잡을 계획이다”고 전했다.
 
‘개성만두’ 5종 가격은 개성 왕만두(490g), 개성 감자만두(550g), 개성 교자만두(800g), 개성 물만두(650g), 개성 잡채군만두(600g) 모두 1봉지에 7980원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