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반가운 눈 소식과 함께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오면서 낭만적인 눈이 어우러진 겨울 여행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겨울에 즐길 수 있는 겨울 액티비티의 꽃인 스키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23일 본격 개장한 강원도 홍천군 클럽나인 스키장에 액티비티 족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클럽나인은 개장 이후 스키장을 찾은 엑티비티 족들이 더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실력이 출중한 스키와 스노우보드 강사진들이 직접 강습해 경험자들은 보다 전문적인 스키를 배울 수 있도록,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자들도 쉽게 겨울철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클럽나인은 장비가 없어 스키를 쉽게 접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고급 의류들과 안전한 장비들 역시 대량 구비하고 있다. 리프트와 숙박 그리고 레저 스포츠를 즐기기 위한 장비 렌탈과 강습까지 다양한 할인이 적용돼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최상의 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

 

클럽나인 관계자는 “낭만이 가득한 겨울에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 또는 색다른 경험을 원한다면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클럽나인에 방문해 좋은 추억을 만들기 바라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