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 개최 장소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헤이홈'

▲ 이케아 코리아는 오는 18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이케아 코리아 헤이홈!에서 크래이피쉬 파티를 진행한다.  ⓒ이케아
 
[SR타임스 최정 기자] 이케아 코리아(IKEA Korea)는 오는 18일 ‘크래이피쉬(crayfish) 파티’를 영등포 타임스퀘어 이케아 코리아 ‘헤이홈!(HejHOME!)’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크래이피쉬 파티’란 스웨덴 등 북유럽 국가에서 진행하는 8월의 전통 행사로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모여 크래이피쉬를 먹으며 여름의 마지막을 즐기는 파티로 실제 다수의 이케아 매장에서는 매년 여름 매장 일부를 크래이피쉬 파티 관련 제품으로 꾸미고 크래이피쉬를 포함한 다양한 스웨덴 전통 요리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들과 함께 '크래이피쉬 파티'를 즐긴다. 

이번 크래이피쉬 파티는 오후 12시와 오후 7시, 두 번에 걸쳐 진행되며 스웨덴 ‘크래이피쉬’ 전통에 대한 소개와 이케아 제품 어셈블리(assembly) 이벤트, 다양한 스웨덴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이케아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최윤하 이케아 코리아 로컬 마케팅 매니저는 “이케아는 이케아 매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스웨덴의 문화를 알리고 색다르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매장에서 ‘크래이피쉬 파티’ 등 다양한 파티를 진행한다”며, “연말로 예정된 이케아 광명점 오픈에 앞서 국내 소비자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케아는 1943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홈퍼니싱 기업으로 전세계 42개 국에서 345곳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케아는 개성있는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