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큰 구렁이가 누런 황소를 칭칭 감고 있는 꿈?
▲오늘의 운세-큰 구렁이가 누런 황소를 칭칭 감고 있는 꿈?

우리 속담에 '꿈보다 해몽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언짢은 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둘러대어 스스로가 위안을 삼고 싶어 할 때 하는 말이지요.

사람은 매일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대략 꿈꾸는 시간은 10분정도이고 평균적으로 매일밤 5개 정도의 꿈을 꾼다고 합니다.

어떤 꿈은 전혀 기억이 안나지만, 어떤 꿈은 생생하게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으면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것 같기도 하는 반면에, 뒤숭숭하고 뭔가에 홀린 듯 한 꿈을 꾸기도 하지요.

이처럼 기억에 남는 꿈의 내용을 자꾸 되새기면 대부분 꿈 해몽을 찾아 봅니다.

꿈은 생각과 기분을 반영하며 종종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꿈 해몽에 집착하거나 의존하지말고 어제밤 내가 꾼 꿈이 길몽 이든, 흉몽이든, 예지몽이든 , 태몽이든, 일명 개꿈이든 여의치 말고 심심풀이로 한번 보면 어떨까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11 누군가가 집안으로 누런 황소를 끌고 들어오는 꿈이나 큰 구렁이가 누런 황소를 칭칭 감고 있는 꿈, 그리고 누런 황소 여러 마리가 한 군데에서 우글거리고 있는 꿈 등은 고집이 세고 과묵하며 힘이 장사인 사내아이로서 장차 이 나라를 위해 큰 일을 할 인물이며 기계, 건축, 건설 등 활동적인 업무 쪽으로 재능을 살려 주면 더욱 성공이 빠를 것으로 보이며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ㆍ오늘의 운세-12 돼지가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이나 돼지가 예쁜 새끼를 낳아 쓰다듬는 꿈 또는 많은 숫자의 돼지 떼들이 몰려오는 꿈이나 돼지 머리에다 절을 하는 꿈, 그리고 황소만큼 큰 돼지가 자기를 쫓아오는 꿈 등은 경제이며 사업 등에 종사하며 재물 운이 좋아 재벌이나 큰 부자로서 장차 나라의 경제를 좌지우지할 큰 인물이 태어나게 될 아들 태몽입니다.

ㆍ오늘의 운세-13 뱀이나 물고기 새들에 관한 꿈 중에서 큰 구렁이에 물리거나 또아리를 틀고 있는 것을 보았거나 자기를 칭칭 감고 있는 꿈, 그리고 산길을 가는 데 큰 구렁이가 길게 누어 앞길을 가로막고 있는 꿈, 그 외에 큰 구렁이가 지붕 속으로 들어가듯이 용으로 변해 하늘로 올라가는 꿈 등은 머리가 우수하고 똑똑하며 명예가 빛나고 인기가 좋은 인물로써 연예인이나 기자, 정치 계통으로 명성이 자자하게 될 훌륭한 아들을 낳게 될 꿈이니 장차 그 쪽 방면으로 소질을 살려주어야 성공이 빠르게 되니 유념해 주시기 바란다.

ㆍ오늘의 운세-14 학을 타고날거나 학이 자기 몸에 앉거나 동자가 하늘에서 학을 타고 내려온 꿈, 그리고 누군가에게 한 쌍의 봉황새를 얻는 꿈이나, 또한 갈매기 떼가 자신을 빙빙 둘러쌓는 꿈, 또한 독수리가 자기에게 달려들거나 자기를 낚아채 하늘로 날아가는 꿈 등은 장차 학문적으로 큰 업적을 남기게 될 인물로써 과학자나 박사연구직 교수 등에 종사하게 하는 것이 좋으며 일찍부터 학업에 출중한 재능을 발휘하게 될 아들을 낳는 꿈입니다.

ㆍ오늘의 운세-15 금 잉어나 붕어, 가물치, 메기 등을 잡았거나 놓쳐버린 꿈, 그리고 물고기가 방안에서 우글거리거나 노는 꿈 등은 장차 큰 이상을 펼치게 될 아들을 낳게 될 태몽으로써 인기 직업이나 학자, 및 교수 쪽으로 진출을 시키면 좋겠고 다른 어떤 분야로 가든지 성공과 출세를 보장받을 수 있겠습니다.

ㆍ오늘의 운세-16그 외에 과일이나 채소, 꽃, 보석등 꿈 중에서 사과, 배, 복숭아, 감, 호박 등에 과일 중 유난히 크기가 큰 것을 누구에게 받았다든지 산이나 과수원에서 직접 땄다든지 하는 등의 꿈과 많은 숫자의 밤이나 대추, 고추 등을 치마폭에 받았거나 큰그릇에 수북히 가져온 꿈 등은 모두 아들 태몽으로써 배포가 크고 뚝심이 좋으며 대인 관계가 넓고 사업 수완이 뛰어나 정치, 경제, 외교 쪽이나 언론, 문화, 방송 등과 관련된 일을 그리고 창업이나 사업 등 어느 방면으로 나가든지 이름을 날리고 큰 성공을 거두게 될 아들을 낳게되는 꿈입니다.

ㆍ오늘의 운세-17 딸에 대한 꿈은 아들에 대한 꿈과는 달리 스케일이나 크기가 작아서 똑같은 동물 꿈이라도 어린 새끼나 예쁘고 귀여운 동물에 관한 꿈으로서 품에 안거나 머리를 쓰다듬는 꿈 등이 딸 태몽에 속한다.

ㆍ오늘의 운세-18 꽃뱀이나 실뱀, 그리고 금붕어, 조개 등도 딸을 낳는 꿈이다.

ㆍ오늘의 운세-19 과일에 관한 꿈에서 살펴보면 많은 숫자의 과일 중에서 두개 혹은 서너 개를 골라서 가져온다든지 덜 익은 채 조롱조롱 달려있는 꿈 등이 딸 태몽이다.

ㆍ오늘의 운세-20 보석이나 물고기 새 등도 마찬가지로 크기가 작고 예쁘며 아름다운 것들이 모두 딸을 낳게 되는 꿈입니다.

출처:꽃중년

 

[SR(에스알)타임스 SR타임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