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쇼핑 패밀리세일, 2탄은 매일유업..최대 90% 할인

-앱솔루트명작·상하목장·알로앤루 등 매일유업 인기 브랜드 인터넷 최저가 판매

-유한킴벌리 흥행 바톤...매주 인기 브랜드 패밀리세일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온라인쇼핑 채널 원더쇼핑이 매주 국내 인기 브랜드와 온라인 패밀리세일을 진행하며 스마트 쇼핑족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5일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와 첫 패밀리세일을 진행한 데 이어 매일유업 공식몰 ‘제로투세븐’과 두번째 패밀리세일을 시작한다.

원더쇼핑은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동안 단독으로 △앱솔루트 명작 △상하목장 △알로앤루 △츄즈 △Y솔루션 △엠디웰 등 매일유업 인기 브랜드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특히 모든 제품이 인터넷 최저가로 판매되며, 매일유업 공식몰인 제로투세븐 정상가 대비 최대 90%에 달하는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 첫 3시간 동안은 패밀리세일 사전 입장권 소비자만 접속 및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입장권은 11일까지 원더쇼핑 모바일 앱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원더쇼핑은 앞서 유한킴벌리 패밀리세일 사전 입장권을 발급받은 이용자에게는 별도 신청 없이 사전입장 초대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최고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다는 입소문이 퍼지며 원더쇼핑 패밀리세일에 참여하는 고객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5일 원더쇼핑 첫 패밀리세일에는 2만명 이상의 사전예약 신청자들이 서비스 시작과 함께 접속했다. 5만9900원에 판매된 ‘하기스 네이처팬티 4단계’가 조기품절 되는 등 큰 인기를 모았다.

원더쇼핑은 국내 정상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주 각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19일에는 매일유업 패밀리데이에 이어 해외항공권 패밀리데이를 준비했다.

위메프 박정훈 원더쇼핑 제휴실장은 “앞으로 더 많은 브랜드와 패밀리세일을 진행, 원더쇼핑 고객들이 더 많은 브랜드를 가장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더쇼핑이 진행중인 패밀리세일 행사는 원더쇼핑이 입점한 파트너사에게는 신규회원 모집과 매출확대의 기회를 제공한다.

유한킴벌리 서성욱 수석부장은 “원더쇼핑과 협력을 통해 새로운 의미있는 비즈니스모델을 만들었다”고 평가했다.

원더쇼핑 역시 파트너사와의 강력한 협업을 기반으로 국내 모든 전자상거래 기업들이 모이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의 위상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