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협카드가  '메인비즈 멤버스카드·이노비즈 멤버스카드'를 출시한다 ⓒ농협카드
▲ 농협카드가  '메인비즈 멤버스카드·이노비즈 멤버스카드'를 출시한다 ⓒ농협카드

-  0.35% 채움Biz포인트 적립..카드 이용액의 0.1% 발전기금 출연

[SR(에스알) 타임스 정현민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이인기)는 7일 우수 중소기업의 지속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메인비즈·이노비즈 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메인비즈 멤버스카드·이노비즈 멤버스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지난 8월 23일과 24일 양일에 걸쳐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메인비즈협회·이노비즈협회와 '중소기업 지속성장을 위한  전용카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메인비즈'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인증하는경 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을 지칭하고  '이노비즈'는 '기술혁신형 중소 기업'으로 인증받은 기업을 말한다.

'메인비즈·이노비즈 멤버스카드'를 이용하는 기업에게는 ∆국내 전 가맹점 0.35% 채움BIZ포인트 적립 ∆해외여행상해보험 ∆여행불편보상보험 무료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업의 경영자를 위한 '메인비즈·이노비즈 멤버스 CEO카드'는 국내가맹점 0.2~0.5%, 해외가맹점에서는 2% 채움Biz 포인트가 적립되며 ∆공항라운지 무료입장∆인천공항 발레파킹 무료 ∆국내 16개 특급호텔 매장 및 객실 할인 등의 마스터 카드(MasterCard) 플래티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용카드 이용액의 0.1%를 발전기금으로 출연해 두 협회 소속 기업들을 지원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중소기업들이 더 많은 금융 혜택을 누릴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지원방안을 마련하고 중소기업과의 상생 발전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