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을 상대로 진행되는 '건강한 오일 캠페인' ⓒ CJ제일제당
▲고객들을 상대로 진행되는 '건강한 오일 캠페인' ⓒ CJ제일제당

-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100여개 점포 문화센터 회원 총 2,000여명 대상 총 100회 진행
 
[SR(에스알) 타임스 정현민 기자] CJ제일제당은 오는 10월까지 할인점 고객을 대상으로 올바른 식용유 사용법을 알리는 '건강한 오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건강한 오일 캠페인'은 CJ제일제당 전략 유종제품인 참기름, 들기름,  파기름, 마늘생강기름 등 풍미유에 대한 소비자 경험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제품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고객에게 전수하는 쿠킹 클래스 방식으로 진행된다.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100여 개 점포 문화센터 회원 총 2,000여 명을 대상으로 모두 100회 진행한다.

수업은 '100%  성공 전국 맛집 지도'를 주제로, CJ엠디원 푸드스타팀 소속 전문 셰프 인력과 문화센터 외부강사들이 번갈아 강사로 나서 진행한다. 레시피는 푸드스타팀이 지역 맛집 탐방 트렌드와 연계해 엄선해 개발한 '제주 한라산 볶음밥', '통영 충무김밥과 오징어무침, '서울 연남 도라야끼' 세 가지다.

CJ제일제당 백설 100% 통참깨 참기름과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들기름, 백설 풍미유 2종(만능요리 파기름, 만능요리 마늘생강기름)을 활용한 메뉴들로, 맛집 요리 노하우와 함께 간편히 고소한 맛과 건강 성분을 더할 수 있는 요리 팁을 전수한다.

요리에 사용되는 백설 100% 통참깨 참기름은 100% 통참깨를 급속냉각공법으로 짜내 전통 방앗간 참기름의 진한 맛과 고소한 향을 한 병에 그대로 담았다.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들기름은 100% 통들깨를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볶아 들깨 본연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살려 볶음요리나 국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백설 만능요리 파기름은 파 특유의 맛과 향이 살아있어 모든 볶음요리에 사용할 수 있고 백설 만능요리 마늘생강기름은 은은한 매운맛과 향으로 고기나 해물요리의 잡내와 비린내를 효과적으로 잡을 수 있다.

장용호 CJ제일제당 백설 식용유 담당 과장은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원물을 직접 볶아 바로 짠 전통 기름과 풍미유의 특장점인 요리 편의성을 직접 체험하면서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지역 맛집 요리법을 전수받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