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하기스’ 엄마, 아빠 기저귀 체험단 모집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유한킴벌리 하기스가 아기들의 다양한 특성을 반영한 신제품 4종을 출시하고, 이들 제품을 엄마, 아빠가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스 리얼 엄빠 기저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총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번 이벤트는 하기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진행되며,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인스타그램 댓글로 오는 9월 5일까지 남기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하기스 체험용 엄빠기저귀’를 제공받게 되며, 우수 리뷰어에게는 인공지능 스피커,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백문이 불여일견 - 엄마, 아빠에게서 직접 답을 찾다.

한국의 엄마, 아빠가 제품에 기울이는 관심과 높은 기대는 이미 세계적으로 정평이 난지 오래. 특히, 유아용품에 대해선 꼼꼼함을 넘어 전문가를 방불케 한다. 실제 부모들이 기저귀를 선택할 때 고려하는 사항은 한둘이 아니다.

흡수력, 통기성, 착용감, 샘방지, 부드러움, 편안함, 두께, 냄새, 디자인, 신축성, 뒤처리 편리성 등. 흡수력 하나만 보아도 단순히 흡수를 더 많이 더 빨리 해야 한다가 아니라, 통기성과 소변 베어남 등을 고려해 아기 엉덩이가 보송보송할 수 있는 최적의 흡수성능을 요구하는 수준이다.

이처럼 그 어떤 조사기관의 발표보다 직접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본 부모들의 평이 더 정확하다고 할 수 있는 만큼,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엄마, 아빠가 제품의 효용을 직접 경험하고 아기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를 위해, 엄마, 아빠가 착용할 기저귀가 특별 제작되었으며, 이들 제품은 체형에 잘 맞는 ‘하기스 매직핏’, 피부에 보다 편안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소변량이 많은 아기를 위한 ‘하기스 맥스드라이’, 보송보송한 통기성의 ‘하기스 에어솔솔’로 구성됐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엄빠들의 리얼 기저귀 체험을 통해 말 못하는 아기의 마음을 조금 더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앞서 실현시키고, 육아의 즐거움 또한 배가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