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8.12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사회공헌 산업
버즈피아,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 협약…제휴 홈팩 출시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아프리카 아이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제작
  • 조영란 기자
  • 승인 2014.06.11 17:38:00
  • 댓글 0
다음.jpg
 [SR타임스 조영란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자회사 버즈피아가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One Goal, One Dream’ 홈팩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굶주림과 가난 등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꿈과 희망을 갖고 축구선수가 되기를 희망하는 아프리카 아이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제작된 홈팩으로 굿네이버스의 유명 일러스트 홍원표 작가가 재능 나눔으로 참여했다.

 

또한 앞으로도 버즈피아와 굿네이버스는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의 삶을 알리고 도움을 줄 수 있는 테마 홈팩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홈팩은 버즈런처(http://hpk.bz/CuQT )와 굿네이버스 모바일웹에서 손쉽게 다운받을 수 있다. 

 

버즈피아와 굿네이버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홈팩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들을 추첨해 티셔츠와 머그컵이 담긴 월드컵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버즈피아 서정일 대표는 “전세계 800만 이상의 유저가 다운받아 이용하고 있는 버즈런처를 통해 지구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4개국어로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버즈런처는 사용자가 만든 홈스크린을 공유하는 SNS 런처로, 지난 5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800만건을 돌파했으며 국내외 스마트폰 이용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버즈런처는 전체 이용자의 60% 가량이 해외 이용자들로 현재까지 총 45만 건의 다양한 스타일의 홈팩들이 제작되었고, 50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가 이뤄졌다. 

조영란 기자  yrcho@srtimes.kr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영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