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고객 10명 초청, iPhone 전문가가 함께 iPhone X 체험

▲LG유플러스가 24일 서울 종로구 세종로에서 iPhone X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은 iPhone X 출시 행사에서 LG유플러스 고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24일 서울 종로구 세종로에서 iPhone X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은 iPhone X 출시 행사에서 LG유플러스 고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LG유플러스

[SR타임스 최헌규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가 24일 서울 종로구 세종로에서 iPhone X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

‘ThanX to U’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LG유플러스의 iPhone X을 선택한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으며, iPhone X을 사전예약하고 행사에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초청했다.

이날 행사에서 괄목할만한 것은 국내 iPhone 관련 지식 보유 1인자로 알려진 LG유플러스 안택현 사원이 직접 iPhone X만의 특장점을 소개한 것이다. 안택현 사원은 전세계 iPhone 전문 판매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2016 글로벌 SEED 챌린지’에서 국내 최초로 글로벌 Top 10에 들어 iPhone 지식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특히 초청된 고객은 iPhone X 개통을 기다리는 동안 일민미술관 내 ‘CAFE IMA’에서 차와 다과를 먹으며 ‘iPhone 전문가’ 안택현 사원에게 iPhone X 활용팁에 대해 들었다. iPhone 전문가와 고객들 사이에 제품 관련 질의응답이 오가고 평소에 고객들이 가지고 있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풀어주는 자리였다.

iPhone X 개통과 함께 행사에 참석한 고객은 ‘Apple Watch Series 3(애플 워치 시리즈3)’, ‘iPhone Lightning Dock(아이폰 라이트닝 독)’을 감사 선물로 받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는 카페 내부에 임시 iPhone X 체험존을 운영해 5.8형 Super Retina 디스플레이로 선명한 영상 시청은 물론 얼굴 근육 움직임을 분석해 이모티콘을 생성하는 ‘애니모티콘’ 등 iPhone X의 다양한 기능을 누구나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iPhone X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장해주는 ‘iPhone X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12개월까지 폰 분실/파손 보험상품 이용료 지원 프로모션 등 iPhone을 살때는 물론 쓸때도 주어지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