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안 제주와 협력… 골프 여행객 총 100팀에게 G4 렉스턴 시승 기회 제공

ⓒ쌍용차
ⓒ쌍용차

[SR타임스 조인숙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엘리시안 제주와 손잡고 G4 렉스턴을 체험할 수 있는 제주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시승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제주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Jeju Driving Experience) 시승단은 가을을 맞아 엘리시안 제주(Elysian Jeju) CC를 이용하는 골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모집 및 추첨을 통해 2박 3일 동안 주행성능을 비롯한 G4 렉스턴의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시승단에는 G4 렉스턴 10대가 제공되며, 오는 10월 16일부터 11월 19일까지 10차에 걸쳐 총 100팀 운영된다. 이 중 5차까지 1차 시승단 모집은 오는 27일까지, 이후 10차까지 2차 시승단 모집은 10월 1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진다. 추첨결과 발표는 각각 9월 29일과 10월 20일 이루어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
▲ⓒ

시승단은 강력한 4Tronic 시스템이 적용된 G4 렉스턴과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명소 어디든 찾아갈 수 있으며, 동급 최대(820ℓ) 적재공간에 골프백을 4개까지 실을 수 있어 골프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여유롭고 넉넉한 동반자가 되어 준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제주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시승단 모집은 운전면허 소지자로 해당 기간 엘리시안 제주CC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