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0.1 (토)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위메프, 99데이로 '토요일 최대 거래액' '딜 당 최대 거래액' 달성
  • 조인숙 기자
  • 승인 2017.09.12 19:05:23
  • 댓글 0
ⓒ위메프

[SR타임스 조인숙 기자] 온라인 쇼핑 플랫폼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지난 9일 진행한 ‘위메프 99데이’로 창사이래 토요일 최대 거래액 및 판매한 딜 당 최대 거래액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위메프는 지난 9일 자정부터 매월 진행하고 있는 파격 특가 행사 ‘위메프 99데이’를 진행했다. 파격 특가 상품을 비롯해 24시간 동안 매 정각마다 릴레이로 오픈된 초특가딜은 99원, 1999원, 9999원 등에 판매됐다. 파격 특가에 균일가, 무료배송 혜택으로 고객들 사이에서는 위메프의 특가딜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구매성공을 인증하는 등의 새로운 쇼핑문화를 보이고 있다.

작년 11월부터 진행된 위메프 OO데이의 효과가 입증되며 파트너사들의 참여도가 지속적으로 증가해 이번 ‘위메프 99데이’에서도 2만6천여 파트너사가 참여하여 역대 최대를 기록했으며, 특히 당일 판매된 파트너사의 딜 당 거래액이 역대 OO데이 중 최대치를 기록하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특가 행사를 통한 파트너사의 매출 증대 효과가 이어졌다. ‘위메프 99데이’에 공기압/수지침 손마시지를 판매한 미래바이텍은 이날 하루 거래액이 전월 전체 거래액 대비 456% 신장했다. 다니엘웰링턴 시계를 판매한 동남산업 역시 ‘위메프 99데이’ 하루 거래액이 전월 전체 거래액 대비 414% 성장했다. 판매수량 1위 업체는 충청남도 소재 중소기업인 ㈜반디몰로 6만 6천개의 상품을 판매했다. 위메프는 우수 중소기업 육성을 위해 지방자치단체와 제휴를 맺고 판로를 지원하고 있다.

한편 지난 주말은 쾌청한 가을날씨 덕에 벌초와 나들이에 나선 차량이 몰리면서 평소 주말보다 혼잡한 고속도로 정체가 이어졌다. 9일이었던 토요일에만 약 490만대의 차량이 고속도로를 이용한 가운데, 위메프의 경우 모바일 매출비중이 전체 매출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어 주말과 상관없이 순조로운 판매를 기록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조인숙 기자  insookcho7@gmail.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