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분말분유 앱솔루트와 동일한 영양설계를 적용한 액상분유 앱솔루트 명작 액상을 출시했다ⓒ매일유업
▲매일유업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분말분유 앱솔루트와 동일한 영양설계를 적용한 액상분유 앱솔루트 명작 액상을 출시했다ⓒ매일유업

[SR타임스 조인숙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분말분유 앱솔루트와 동일한 영양설계를 적용한 액상분유 ‘앱솔루트 명작 액상’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가 다년간 한국인의 모유와 아기똥을 연구·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아기성장에 필요한 △두뇌 △감각 △균형성장 △소화흡수 △방어능력 5가지 핵심 요소를 고려해 만든 앱솔루트 명작 분말분유의 40여가지 영양성분을 그대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앱솔루트 명작 분말분유와 동일하게 아기의 두뇌 발달과 감각 형성에 도움을 주는 DHA와 ARA(아라키돈산)를 15mg/100ml로 함유하고 있으며, 망막 구성 성분인 루테인, 장 속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특허받은 마더스 올리고, 소화흡수를 돕는 우유 유래 베타팔미트산, 세포성장과 면역에 도움을 주는 복합방어인자 강글리오사이드와 뉴클레오타이드 등 성장발달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성분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또한 모유연구를 기반으로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을 설계하여 월령별로 최적의 함량과 비율로 필수 영양소를 공급해준다.

또 매일유업 1A등급 원유를 사용해 높은 품질 기준을 충족시켰으며 수유량이 늘어나는 백일 이후에도 넉넉하게 수유할 수 있도록 1단계(0~6개월)는 200ml, 2단계(6~12개월)와 3단계(12개월 이후)는 240ml로 아기 월령별 1회 권장 수유량에 맞춰 선보였다. 새롭게 적용된 PET 용기는 손쉽게 개봉이 가능할 뿐 아니라 전용 멸균 니플을 사용한 즉시 수유가 가능해 편리성을 높였다. 일정한 조유 농도로 수유가 가능해 육아에 서툰 초보 부모 및 조부모들도 손쉽게 수유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매일유업 앱솔루트는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많은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앱솔루트 명작과 동일한 영양설계를 적용해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용기 변경을 통해 안전성과 편리성을 극대화한 만큼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가을철 엄마들의 간편한 외출을 도와줄 것으로 기대하며 평상시에도 워킹맘 및 워킹대디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육아 필수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아기의 성장단계에 따라 △1단계(0~6개월) △2단계(6~12개월) △3단계(12개월 이후) 총 3종으로 출시되며 9월 4일부터 온라인몰,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같은 달 중순부터는 대형마트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한편 앱솔루트는 매일유업 육아 정보 제공 사이트인 매일아이닷컴을 통해 앱솔루트 명작 액상 사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모집 사흘 만에 5500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앱솔루트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와 성원에 힘입어 9월 14일까지 추가 체험단 모집을 진행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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