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위메프

[SR타임스 조인숙 기자] 온라인 쇼핑 플랫폼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오는 14일까지 커피 프리패스 서비스인 ‘커핑(CUPPING)’으로 첫 결제 시 위메프 1천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위메프가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4월에 선보인 ‘커핑(CUPPING)’은 전국 카페를 언제나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앱이다.

커핑으로 첫 결제 후 커핑 앱 내 고객센터로 위메프 아이디를 입력하면, 이벤트 종료 후 14일 이내에 첫 결제자 전원에게 위메프 1천 포인트를 일괄 지급한다.

또한 우수후기 SNS이벤트를 통해 당첨자 20명에게 위메프 1만포인트를 증정한다. 커핑 이용 후기를 SNS에 남긴 후 자신이 게재한 SNS의 URL을 Q&A 게시판에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커핑(CUPPING)’은 카드 등록으로 지갑 없이도 간편하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고, 위치 기반 서비스로 내 주변의 카페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 현재 제휴 매장은 120여개이며 계속적으로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다.

위메프 O2O기획팀 조혜림과장은 “위메프 O2O사업부의 신규서비스인 커핑은 기존 지역할인 서비스를 특정 카테고리에 특화한 서비스”라며 “제휴카페를 늘려 더욱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고 저렴하게 다양한 커피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