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광덕 남양주시장이 남양주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회에서 축사하고 있다. ⓒ남양주시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남양주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회에서 축사하고 있다. ⓒ남양주시

-주 시장, “남양주가 슈퍼성장 이룰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해 달라”

[SRT(에스알 타임스) 정명달 기자]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화도읍 금남교회에서 열린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 주관 ‘신년 감사예배 및 하례회’에 참석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3년 새해를 맞아 남양주시의 발전과 시민들의 축복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1부 예배 및 특별 기도, 2부 연합회 소개 및 내빈 축사 등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시장을 비롯해 시, 도의원, 연합회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주광덕 시장은 “2023년 신년 감사예배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들의 관심 속에 남양주시가 슈퍼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 관계자는 “2023년 새해에는 100만 도시를 향한 ‘상상 더 이상 남양주’를 만들어 갈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희망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는 코로나19 등 사회,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에도 어려움을 이겨 내고 있는 시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지난해 12월 시청 광장에 성탄 트리를 설치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