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광장에 조성된 위시 가든의 모습 ⓒ현대자동차
▲코엑스 광장에 조성된 위시 가든의 모습 ⓒ현대자동차

- ‘2023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연계 고객 참여 이벤트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열 기자] 현대자동차는 새해맞이 행사 ‘영동대로 카운트다운’과 연계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현대차는 카운트다운에 앞서 고객이 새해 소망을 공유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오는 31일까지 코엑스 광장에서 오프라인 이벤트존인 ‘위시 가든(Wish Garden)’을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위시 가든’은 고객들의 새해 소망(Wish)을 ‘별’ 모양으로 형상화한 전시 공간이다. ▲별 형태의 ‘위시 게이트’ ▲넓게 펼쳐진 별의 꽃길을 표현한 ‘위시 플라워 웨이’ ▲대형 미디어월을 통해 소망의 탑을 구현한 ‘위시 타워’ ▲별빛이 흐르는 호수를 연출한 인피티니 미러 포토존 ‘위시 레이크’ 등으로 구성돼 있다.

현대차는 ‘위시 가든’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LED 포토월 ▲위시 위드 유 등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 토끼 캐릭터 ‘B.B 래빗’으로 잘 알려진 일러스트 작가 부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의 새해 소망을 싣고 달리는 ‘위시 카’ 콘셉트의 캐스퍼 차량을 전시하고, SNS 인증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부원 작가의 일러스트가 담긴 엽서와 스티커 굿즈를 선착순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영동대로 카운트다운과 위시 가든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새해 소망을 그려보는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며 “2023년 새해에는 고객들의 소망이 하늘 높게 비상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