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퍼 인스퍼레이션 ⓒ현대자동차
▲캐스퍼 인스퍼레이션 ⓒ현대자동차

- 최대 100만원 할인·카드 캐시백 등 다양한 프로모션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열 기자] 현대자동차는 경형 SUV 캐스퍼가 올해 경차 판매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12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현대차는 캐스퍼 구매 고객에게 5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또 구매 고객 중 현대차 전용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30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일시불 혹은 18개월 이하 할부, 세이브 오토 선택 시) 

아울러 현대차는 12월에 캐스퍼를 계약·출고하는 고객에게 출고일로부터 1년까지(주행거리 2만km 내) 바디 케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단독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차량의 외장 손상에 대해 판금, 도장, 교체 등을 보장한다. 

캐스퍼 구매 고객은 위 혜택들을 모두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스퍼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캐스퍼는 올해 4만4,000대 이상 팔리며 연간 경차 판매 1위가 확정적이다. 지난 10월에는 신규 트림 ‘디 에센셜(The Essential)’이 출시 후 2주 만에 계약 대수 1,500대를 돌파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 한해 캐스퍼를 사랑해주신 고객 덕분에 경형 차급 판매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캐스퍼에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