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택 남양주시의장(오른쪽)이 의정활동 대상을 수상했다. ⓒ남양주시의회
▲김현택 남양주시의장(오른쪽)이 의정활동 대상을 수상했다. ⓒ남양주시의회

-"초심을 잃지 않고 현장중심의 의정활동 펼치겠다"

[SRT(에스알 타임스) 정명달 기자] 남양주시의회 김현택 의장이 지난 128일 (사)한국유권자총연맹 주최로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제15회 국정감사 시상식’에서 지방의회 의정활동평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산하법인인 한국유권자총연맹은 매년 국정감사 및 의정활동 우수의원을 시상하고 있으며, 시민단체 모니터원들과 자체적으로 실시한 의정활동 평가를 통해 상을 시상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은 국정감사 최우수 국회의원 대상, 지방자치단체 최우수 행정 대상, 지방의회 의정활동 평가 대상, 우수기업 및 올해를 빛낸 사회공헌대상 등 총 4개 부분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김현택 의장은 제9대 전반기 남양주시의회 의장으로서, 집행부 견제라는 의회 본연의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각계각층의 시민의 의견을 수렴하며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민원 해결에 앞장선 공을 인정받아 지방의회 의정활동평가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소감에서 김현택 의장은“큰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러우면서도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우리 의회가 시민들께 한 단계 더 성숙한 의회다운 의회로 평가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