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 제공

- 교촌에프엔비와 협업...13일부터 ‘블랙시크릿팝콘’ 판매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메가박스가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엔비와 함께 ‘블랙시크릿팝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메가박스의 ‘블랙시크릿팝콘’은 지난 7월 런칭 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교촌치킨의 신메뉴 ‘블랙시크릿 치킨’과 콜라보한 것으로, 교촌의 비법 간장 소스에 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 등 대표적인 동양의 5가지 향신료가 더해진 치킨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짭조름하고 깊은 감칠맛이 나는 블랙시크릿 치킨 맛을 즐길 수 있는 ‘블랙시크릿팝콘’은 L사이즈 6,500원, R사이즈 6,000원으로 교촌블랙시크릿팝콘용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 ‘블랙시크릿팝콘’은 13일부터 약 한 달 동안 소진 시까지 판매하는 한정판 메뉴로 메가박스 코엑스점과 대구신세계점 등 전국 51개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볼거리, 먹거리 모두 즐기고자 하는 많은 고객 분들에게 다양한 맛의 팝콘을 골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싶어 이번 교촌치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팝콘 맛집의 명성에 걸맞게 메가박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하고 의미 있는 기회를 앞으로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가박스는 지난 5월, 견과류 브랜드 HBAF(바프)와 손잡고 ‘허니버터팝콘’을 선보여 많은 영화팬들에게 ‘극장에서 먹는 팝콘’의 즐거움을 선사한 바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