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 MTV 디아티크 투시도. ⓒ대경산업개발
▲시화 MTV 디아티크 투시도. ⓒ대경산업개발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시화 MTV(멀티테크노밸리)에 오피스텔이 공급된다.

대경산업개발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689번지 일원에서 ‘시화 MTV 디아티크’를 10월 선보일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지하 3층~지상 12층, 오피스텔 전용 45~74㎡ 총 298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45㎡ 148실 ▲57㎡ 110실 ▲74㎡ 40실 등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시화 MTV는 정왕동 일원 대지면적 32만여㎡ 부지에 주거·산업·관광·레저·문화 등의 기능 육성을 목적으로 조성되는 21세기형 첨단 해양레저복합단지다.

‘시화 MTV 디아티크’는 서해를 비롯, 아쿠아테마공원·근린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또 웨이브파크, 아쿠아펫랜드·해양생태과학관·키즈파크·오션스트리트몰 등 시화 MTV 내 추진 중인 관광 인프라가 주변에 있으며, 행정타운 부지도 가깝다.

아울러 오이도역이 단지 인근에 있으며, 시화국가산업단지·반월국가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도 주변에 있다.

‘시화 MTV 디아티크’는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1.5~3룸 등 다양한 평면을 선보이며, 3~4베이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 효율을 높였다.

또 다양한 수납특화설계를 통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고급 마감재를 도입한다.

이외에도 바다와 공원·도심 등 파노라마 뷰를 누릴 수 있는 루프탑 가든, 중정 가든이 마련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