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1.29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지자체의 SR 수도권
[지자체의 SR] 의정부시 '행복로·민락맥주축제' 개최..."지역상권 활성화 나서"
  • 정명달 기자
  • 승인 2022.10.03 14:08:52
  • 댓글 0
▲의정부시 행복로 축제 포스터 ⓒ의정부시

[SRT(에스알 타임스) 정명달 기자] 의정부시(시장 신동근)는 1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행복로축제 기간 동안 의정부 행복로, 지하도상가, 제일시장, 의정부시장에서는 상권의 매력을 뽐내고 소비도 촉진하는 할인축제 ‘쇼핑페스타’가 진행된다고 3일 밝혔다.

쇼핑페스타는 행복로 일대 상점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영수증을 인증을 통해 구매한 금액에 따라 1만원 상당의 지역화폐 페이백 또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제일시장, 의정부시장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상당의 지역화폐로 페이백 받고, 지하도상가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지하도상가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단 예산 소진 시 까지 선착순 지급할 계획이다.

회를 거듭할수록 참여인원이 늘고 있는 ‘의정부 부대찌개 축제’는 15일부터 23일까지 부대찌개 거리와 의정부 전역의 25개 부대찌개 전문식당에서 개최된다. 할인행사와 방문 인증 및 룰렛 돌리기 이벤트, 십자말퀴즈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통해 축제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쇼핑페스타를 총괄하고 있는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은 (사)의정부제일시장번영회, 의정부시장상인회, (사)의정부역지하상가상인회, (사)의정부부대찌개명품화협회, 행복로상인회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행복로 일대를 경기도 최고의 상권으로 성장시키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세웠다.

▲민락맥주축제 포스터 ⓒ의정부시

또한월 8일과 9일 이틀 열리는‘2022 민락맥주축제’는 민락2지구 로데오거리 광장에서가 개최된다.

민락 로데오거리 광장에 1,000여 명의 축제 참가자들이 맥주와 안주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설치되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민락2지구 상권내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에 가입된 190개 가맹점 할인쿠폰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한편 재단 김광회 대표이사는 “지역 상생을 넘어 지속 가능한 의정부를 구축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행복로축제’와 ‘민락맥주 축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상권이 활성화되고 시민과 2만3,000여 소상공인이 행복한 도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명달 기자  mensis34@hanmail.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명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