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2.5 (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지자체의 SR 영남
[지자체의 SR] 인공지능(AI) 수요 급증…한국딥러닝, 채용 규모 확대
  • 김종섭 기자
  • 승인 2022.09.29 14:53:22
  • 댓글 0
▲한국딥러닝이 채용 규모 확대에 나선다. ⓒ한국딥러닝

- 인공지능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한국딥러닝, 전 직군 대규모 채용

[SRT(에스알 타임스) 김종섭 기자] 인공지능(AI)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개별기업의 채용 규모도 확대되고 있다.

인공지능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한국딥러닝도 전 직군에 대한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앱 개발 ▲딥러닝(CV) ▲C#개발 ▲디지털마케터 등 전 직군이다.

현재 2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한국딥러닝은 올 상반기 AI바우처 인공지능 비전 소프트웨어 2건의 협약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에서 공급기업으로 참여한 22개의 과제가 선정되어 뚜렷한 사업 성과를 도출했다.

또, IT 분야 국내 최고 권위의 ▲2022 대한민국 임팩테크 대상 ▲경기도가 개최한 2022 새로운 경기 창업 공모전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높은 기술력을 증명하는 등 기술 부분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19년 설립된 한국딥러닝은 자사의 딥러닝 및 머신러닝 기술 특허 6건을 기반으로 우리금융 등 다수의 대기업과 공공기관에 솔루션을 공급하며, 인공지능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KB국민은행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인공지능 OCR(광학문자인식) 기술 ‘DEEP OCR’은 복잡한 상세페이지 같은 비정형 문서를 유동적으로 인식하는 지능형 OCR 기술로, 기존 AI OCR 기술에 NLP(자연어처리)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인공지능 문자인식 기술로 ‘2022 KB유니콘클럽’에 선정되기도 했다.

김지현 한국딥러닝 대표는 "이번 채용을 통해 조직의 규모를 대폭 늘리고 우수한 인재를 영입, 필요한 자원을 아낌없이 지원하는 방향으로 조직의 내실을 다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연차/휴가 사용이 자유로운 수평적 환경과 장기근무자에게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제도 외에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류 접수는 이달 26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사람인, 잡코리아, 알바몬 등 주요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김종섭 기자  newsbreak@nate.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