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동아제약은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오쏘몰이 아트 캠페인 'ORTHO.ARTISTIC.'(오쏘.아티스틱.)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상적인 에너지, 이례적인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오쏘몰 이뮨이 선사하는 에너지와 함께 예술적 삶을 만들어 가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캠페인 앰배서더는 라이브 드로잉의 대가 김정기 화백이 맡았다. 김 화백은 2011년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대형 라이브 드로잉 작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에 이름을 알렸다. 김 화백은 이번 오쏘 아티스틱에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의 특유의 역동적인 모습을 만화체로 표현해 캠페인의 의미를 더했다.
오쏘 아티스틱 캠페인 홈페이지에서는 김 화백의 작품뿐 아니라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국내 신진 작가 40인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도슨트 기능도 제공해 작품의 다채로운 해석을 들으며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오쏘몰 이뮨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이중 복합 제형으로 담아 다량의 미량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하고 있다.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구강청결 스프레이 '가그린 후레쉬브레스 민트' 출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FC서울 '필리더스 상' 시상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바르는 치질 치료제 출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콘돔 브랜드 '윙크' 출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베트남 론칭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부패방지경영시스템 내부심사원 워크숍 개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남성 바디케어 브랜드 '필리더스' 론칭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파티온, 피부 고민 맞춤 '리얼 핏 마스크팩' 3종 출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누적 판매 10만개 돌파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국내 취약계층에 화장품·기부금 전달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규제실증특례 사업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부문 진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D-판테놀 연고에 어린이 캐릭터 '판디' 적용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어린이 소화정장제 '베나치오키즈' 내놔
최형호 기자
chh0580@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