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갤럭시 Z 시리즈' ⓒ위메프
▲'4세대 갤럭시 Z 시리즈' ⓒ위메프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위메프가 오는 26일 공식 출시되는 ‘갤럭시Z 폴드4’, ‘갤럭시Z 플립4’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위메프는 삼성전자의 차세대 플래그십 스마트폰 ‘4세대 갤럭시 Z 시리즈’ 자급제 모델 사전 구매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사전 구매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갤럭시Z 폴드4와 갤럭시Z 플립4는 지난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행사에서 공개된 신제품이다.

사전 예약 가능한 제품은 ▲갤럭시Z 폴드4(그레이그린·베이지·팬텀블랙/256GB·512GB) ▲갤럭시Z 플립4(블루·보라퍼플·그라파이트·핑크골드/256GB·512GB)로 색상과 용량 등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한 상품은 오는 2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한다.

위메프는 주요 혜택으로 사전 구매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8% 할인 쿠폰과 신용카드·간편 결제 할인 등 최대 1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2년권, 스마트폰 액세서리 등을 사전 구매 고객 혜택으로 증정한다.

선웅 위메프 디지털브랜드1팀 매니저는 “4세대 갤럭시 Z 시리즈는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한발 빠르게 선보이고자 이번 사전 구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특히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자급제 모델로 프로모션을 구성해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