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타이푼 매장에서 고객들이 갤럭시 Z플립4와 Z폴드4를 살펴보고 있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타이푼 매장에서 고객들이 갤럭시 Z플립4와 Z폴드4를 살펴보고 있다. ⓒ전자랜드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전자랜드가 1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 신제품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을 진행하는 제품은 ‘갤럭시 Z플립4·갤럭시 Z폴드4·갤럭시 버즈2 프로·갤럭시 워치5·갤럭시 워치5 프로’ 등이다.

이번 사전 예약은 전자랜드 전국 매장과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진행한다. 전자랜드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전자랜드는 다양한 전자랜드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와 스페셜롯데카드로 예약 구매 시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중고 반납 시 최대특별보상도 주어지며 휴대폰의 경우 최대 1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사은품으로는 3in1 방식의 고속 무선 충전기를 증정하며, 삼성전자의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의 파손자기부담금 면제 혜택도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예약 구매 시 시크릿 혜택으로 즉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의 공통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갤럭시 Z플립4’와 ‘갤럭시 Z폴드4’를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삼성 케어 플러스의 파손보장형 2년권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삼성닷컴 앱 30%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Z플립4 구매 고객에게는 클리어 커버 링과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를, Z폴드4 구매 고객에게는 S펜 커버와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갤럭시 블루투스 이어폰과 스마트 워치 사전 예약 이벤트도 준비했다. 삼성전자의 블루투스 이어폰 신제품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5만5,000원 상당의 무선 충전 패드를 증정하며, 스마트 워치 신제품 ‘갤럭시 워치5’와 ‘갤럭시 워치5 프로’를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각각 3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6만6,000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삼성전자의 폴더블폰 기술은 나날이 발전하고 있어 폴더블폰을 구매를 계획하고 있었다면 이번 사전 예약 행사가 가장 좋은 기회다”라며 “블루투스 이어폰과 스마트 워치 역시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어 전자랜드 사전 예약을 활용해 최신 트렌드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