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 제공

-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 티켓 제공’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메가박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코카콜라사와 손잡고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 캠핑족을 사로잡는 ‘코카콜라 캠핑 굿즈 판매’ 및 코카콜라 주최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the FIFA World Cup Trophy Tour) 티켓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 코카콜라 굿즈 포함 ‘피크닉팩’, ‘캠핑팩’, 1일부터 구매 가능

메가박스는 휴가철 코카콜라 굿즈와 다양한 스낵을 포함한 피크닉팩과 캠핑팩을 제작, 1일부터 코엑스점, 대구신세계점 등 52개 지점에서 판매한다.

‘피크닉팩’은 팝콘(R사이즈) 2개, 탄산(R사이즈) 2개, 칠리치즈나쵸 1개, 버터구이팩 1개, 코카콜라 굿즈 (아이스쿨러, 폴딩 테이블, 캠핑 접시 중 택1)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3만원이다. ‘캠핑팩’은 팝콘(R사이즈) 2개, 탄산(R사이즈) 2개, 캠핑 접시, 아이스쿨러로 4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 티켓 제공’ 이벤트

코카콜라 주최의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the FIFA World Cup Trophy Tour) 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는 월드컵 트로피가 전 세계 51개국을 순회 방문하여 현지 축구 팬들에게 관람 및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투어를 통해 오는 11월 2022년 월드컵 주최국인 카타르에 도착하기 전까지 무려 지구 둘레 3배에 달하는 13만4,017㎞를 여행한다.

ⓒ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 제공

이날부터 15일까지 메가박스에서 더블콤보 구매 후 콤보와 구매영수증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 티켓을 총 200명(1인 2매)에게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에는 해시태그 ‘#FIFA월드컵트로피투어 #코카콜라 #메가박스 #코카콜라_트로피투어 @cocacola_korea @megaboxon’를 필수로 기재해야 한다. 당첨자 발표는 16일 코카콜라 계정으로 DM 발송 예정이며 행사는 24일, 25일 양일간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코카-콜라사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특히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는 전 세계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글로벌 빅 이벤트로 월드컵 트로피 진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