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더 도화’ 투시도. ⓒ서희건설
▲‘서희스타힐스 더 도화’ 투시도. ⓒ서희건설

- 아파트 전용 59㎡ 144가구, 오피스텔 전용 38㎡ 14실, 단지 내 상가 구성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서희건설은 7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에서 ‘서희스타힐스 더 도화’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서희스타힐스 더 도화’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도화동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26층 2개동, 일반분양 아파트 전용 59㎡ 144가구, 오피스텔 전용 38㎡ 14실 등 총 158가구와 스트리트형 단지 내 상가로 구성된다.

‘서희스타힐스 더 도화’는 인근에 수도권제2순환로와 제1·2경인고속도로가 있다. 단지 가까이 GTX-B(예정), 제물포~부평역 연안부두선 트램(계획)이 추진이다.

또 단지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서화초를 비롯해 초·중·고교 학군이 가깝다.

이와 함께 단지 주변에는 엘리웨이인천,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대형 쇼핑시설과 인천의료원, 인천백병원 등 의료시설도 갖춰져 있다.

이외에도 단지 앞에는 송림어린이공원을 비롯해 염전공원 등 녹지공간이 있다. 4,400평 규모의 배말근린공원도 가깝다.

‘서희스타힐스 더 도화’의 상품설계를 보면 4베이(Bay)·2배스(Bath)·광폭 드레스룸 등 설계가 적용된다.

또 오피스텔은 한 층에 단독 1실 설계를 도입하고, 오피스텔 입주자 전용 엘리베이터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단지는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아파트로 조성된다.

대로변 코너에 위치한 ‘서희스타힐스 더 도화’의 단지 내 상가는 3차선 도로를 따라 스트리트형으로 배치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