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한국유방건강재단과 2022년 상반기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현장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이 자신을 스스로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화장 노하우를 전수하는 뷰티 테라피 프로그램이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1일 서울시 중랑구 서울의료원에서 진행됐으며, 감염병 전담 병동에 근무했던 서울의료원 의료진과 지원인력 70여명이 참여했다. 아모레퍼시픽 소속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6명과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재능 기부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서울의료원 의료진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전하고자 이번 활동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올해부터 뷰티 테라피 캠페인을 확대해 더 많은 참가자들에게 내면과 외면을 돌보는 솔루션을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한전·에코네트워크와 전력거래계약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그룹, 사랑의열매 모금회에 23억원 규모 물품 기탁
- [SR유통] 아모레퍼시픽재단, 2022 장원 인문학자 수여식 진행
- [SR공정운영] 아모레퍼시픽, 30억 횡령사건 터져…"횡령액 대부분 환수"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아모레 팩토리' 오픈
- [SR유통] 유통업계, 여름 바캉스철 겨냥 화장품 잇달아 선봬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 개최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퍼퓸에디션 샴푸 2종 출시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 가정의달 맞아 쪽방촌에 생필품 전달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젠티스트 투엑스' 치약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영업익 1,712억원 기록…전년比 '13.4%' 감소
- [SR새상품] 헤라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24H 롱웨어' 출시
- [SR유통] 롯데百, 5월 앞두고 ‘슈퍼 해피’ 테마로 고객맞이
- [SR유통] 라네즈, 개인 맞춤형 ‘비스포크 네오’ 서비스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내놔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22’ 7개 본상 수상
- [SR유통] 프리메라, 성수연방에 '칠링쿨링 팝업스토어' 열어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L-글루탐산발효 가바분말'로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획득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뷰티 헤리티지 담은 '유행화장' 프로젝트 전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수면돕는 굿슬립가바 365 내놔
- [SR유통]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안드레아스 거스키 개인전 전시 연장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나홀로 경영주기 7월로…배경은?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