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배우 조이현과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로이드는 시그니처 라인 ‘엔드리스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활용한 여름 주얼리 스타일링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를 통해 대표 상품인 ‘엔드리스’를 비롯해 올해 주력 상품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엔드리스’는 물방울 라인의 유닛 두 개가 만나 인피니티 심벌을 구성해 우아함을 높인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엔드리스 컬렉션에 공통적으로 사용된 인피니티 심벌은 지속되는 사랑, 행복, 건강과 같은 영원한 소망을 의미한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엔드리스 컬렉션은 다양한 소재와 컬러감으로 변형을 주며 지속적으로 디자인을 전개해나갈 로이드의 시그니처 라인”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이랜드 뉴발란스, 그레이데이 캠페인 ‘그레이러스트’ 성황리 마쳐
- [SR유통] 이랜드리테일, 디지털기술 기반 명품 검증 시스템 도입 위해 TIPA와 맞손
- [SR유통] 이리츠코크렙, 이랜드리테일 지분 50%까지 낮춰…“투자대상 확대”
- [SR유통] 이랜드 애니바디, 인견·메쉬 소재 편애브라 출시
- [SR유통] 이랜드 뉴발란스 골프화 국내 첫 출시
- [SR유통] 이랜드 애니바디, 일러스트 작가 ‘마담롤리나’와 손잡고 파자마 출시
- [SR유통] 이랜드 더카페, 신메뉴 2종 내놔
- [SR유통] 이랜드몰, 4월 ‘이득위크’ 진행
- [SR유통] 이랜드이노플, 갤럭시아메타버스와 NFT 업무협약 맺어
- [SR유통] 이랜드그룹, 조직 구조 개편…온라인 비즈니스 부문 신설
- [SR유통] 이랜드월드, 신발 SPA 브랜드 슈펜 영업양수
- [SR유통] 이랜드, 온·오프라인 공략 플랫폼 위해 맞손
- [SR유통] 이랜드, 헤이리 갤러리 그랜드 오픈식 개최
- [SR유통] 이랜드리테일, 사업 부문 전문역량 강화 위해 물적분할 결정
- [SR유통] 이랜드 스파오, NCT ‘성찬’ 모델 발탁
- [SR유통] 이랜드재단, 공공∙민간 협력으로 사회 안전망 구축
- [SR유통] 이랜드그룹, ESI 인턴 모집…11월부터 인턴활동 시작
이승규 기자
gyurock9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