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그룹
ⓒ대명소노그룹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오는 28일 쏠비치 삼척과 양양에서 유럽풍으로 꾸며진 전용 카바나 등을 이용하며 동해의 해변을 온전히,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를 개장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라이빗 비치는 카바나와 선베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해외 휴양지의 비치클럽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그니처 콘텐츠다.

그리스(쏠비치 삼척)와 스페인(쏠비치 양양)의 해변이 연상되게끔 조성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삼척엔 10개, 양양엔 9개의 카바나가 각각 마련됐는데, 주변에 방해 받지 않으면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카바나의 간격은 3m 이상 거리를 두고 운영된다.

쏠비치 삼척의 프라이빗 비치는 파란색 지붕, 연회색 외벽으로 장식된 리조트와 동해의 푸른 바다 사이의 백사장에서 자연과 함께 특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그리스 산토리니의 '블루 비치(Blue Beach)'를 옮겨 놓은 듯한 파랗고 하얀 색감으로 청량한 느낌이 들도록 했고, 특히 카바나는 화이트톤에 섬세하고 아기자기한 장식물, 파란색과 하얀색 쿠션 등으로 이국적인 정취를 살리고자 했다.

여기에 오징어먹물 그릴드 수제버거 등 다이닝 메뉴와 칵테일까지 곁들이면 프라이빗 비치만의 색다른 매력에 취할 수 있다.

쏠비치 삼척이 산토리니의 감성을 표현했다면, 쏠비치 양양의 프라이빗 비치는 스페인 남부 '태양의 해변(Costa del Sol)'을 주된 테마로 했다. 

이를 위해 카바나와 선베드를 스페인풍의 색감으로 장식해 강렬한 태양을 형상화했다. 레드톤의 지붕이 강조된 쏠비치 양양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도록 카바나에 붉은색과 노란색 쿠션도 활용했다. 쏠비치 삼척과 마찬가지로 전문 셰프가 요리하는 다이닝 메뉴와 음료도 맛볼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프라이빗 비치는 한 번쯤 가보고 싶은 유럽의 해변을 표방한, 쏠비치 양양과 삼척의 대표적인 콘텐츠"라며 "바다와 해변을 온전히 즐기면서 카바나, 선베드, 다이닝 메뉴들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과 영상도 남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노인터내셔널은 프라이빗 비치 관련 상품으로 객실, 카바나 이용권, 비치 체어 등이 포함된 '프라이빗 비치 패키지(PKG)'를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다. 투숙일 기준으로 쏠비치 양양은 오는 7월 21일까지, 쏠비치 삼척은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프라이빗 비치 개장 기념으로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수제버거와 감자튀김, 에이드로 구성된 2인 F&B 세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