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온수 풀 '해온' ⓒ롯데호텔 제주
▲사계절 온수 풀 '해온' ⓒ롯데호텔 제주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호텔 제주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이른 휴가를 준비하는 연인을 위한 ‘썸머 포 유(Summer for You)’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럭셔리 친환경 수영복 브랜드 ‘캄포스(KAMPOS)’의 롯데호텔 제주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출시했다.

​패키지 구성으로▲객실 1박 ▲더 캔버스 조식 2인(브런치 또는 인룸 조식 대체 가능) ▲캄포스 바우처 20만원권(선착순 300실 한정) ▲풀 카페 스페셜 메뉴를 제공한다. 오는 6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롯데호텔 제주는 야외 정원 풍차에서 오는 6월부터 1년간 캄포스 부티크를 운영하며, 패키지 특전으로 제공되는 바우처를 투숙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다. 바우처 수익의 일부는 해양 환경 문제에 관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One Ocean 재단에 기부돼, 투숙만으로도 친환경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풀 카페 스페셜 메뉴로는 프라이드 치킨, 새우버거, 햄버거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는 지난 2일 풀 카페를 리뉴얼 오픈해 우드와 골드 컬러로 따뜻한 휴양지 분위기를 강조하고, 사계절 온수 풀 ‘해온’을 조망할 수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