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 제로 X 에스파' 이벤트 ⓒ롯데칠성음료
▲'탐스 제로 X 에스파' 이벤트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에스파 제5의 멤버 구합니다"

- 이마트24 "트레저 이펙트 톡톡히 봤어요"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칠성음료와 이마트24가 아이돌 그룹들과 협업해 팬심을 공략할 이벤트 및 상품들을 내놓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탐스 제로’의 모델 '에스파(aespa)'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에스파 멤버가 총 4명인데, '5번째 멤버를 구한다'는 콘셉트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회사 측은 칠성몰에서 제공하는 AR(증강현실) 필터를 사용해 직접 에스파와 한 공간에서 셀카를 찍은 듯한 가상 현실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며, 오는 6월 6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칠성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방문해  '탐스 에스파 AR 필터'를 선택한 후, 에스파 멤버와 함께 찍은 사진과 동영상을 해시태그와 업로드하고, 참여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 4월 선보인 탐스 제로는 출시 한 달 만에 약 500만 캔(355ml 기준)이 판매됐다”며 "앞으로도 칠성몰을 통해 독점적으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디지털 경험과 스페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레저 협업 상품' ⓒ이마트24
▲'트레저 협업 상품' ⓒ이마트24

​이마트24는 '트레저(TREASURE)'와 협업해 '트레저 덮밥 2종'을 내놨다.

​트레저 덮밥 2종에는 트레저 사진이 들어간 패키지와 멤버들의 '띠부씰(떼었다 붙였다 하는 스티커)'가 동봉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지난 4월 1일부터 판매된 트레저 덮밥이 5월 15일 기준 이마트24가 판매하는 도시락 베스트5 안에 들었다고 밝혔다.

​전원준 이마트24 MD기획팀 파트너는 “SNS상에서 트레저 멤버들의 사진을 모으는 인증샷부터, 해외에 있는 가족에게 보내기 위해 트레저 파우치 음료 900개를 대량 구매했다는 후기 등 트레저 협업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트레저의 인기를 실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마트24는 현재 트레저 협업상품으로 삼각김밥, 햄버거, 덮밥, 샌드위치, 파우치커피 등 총 9종을 내놨다. ㆍ·하반기에는 트레저가 직접 상품 기획하고 개발에 참여한 다양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여 ‘트레저 이펙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