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그룹
ⓒ대명소노그룹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봄과 여름시즌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올인클루시브 콘셉트의 상품을 내놓았다.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5성급 호텔 소노캄 고양은 객실, 조식뷔페, 라운지 이용 등에 부대시설 할인 혜택이 포함된 '시그니처 에디션 패키지'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과 조식뷔페를 비롯해 라운지, 직영 식음시설 및 사우나 할인이 포함돼 최고급 호텔에서 럭셔리하면서 알찬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최적으로 구성됐다. 1박 2일, 2인 기준으로 투숙기간은 오는 7월 21일까지이고, 상품 가격은 19만5,000원(회원 기준)부터다.

객실의 경우 슈페리어, 디럭스&패밀리, 주니어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타입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조식뷔페는 이스트타워 2층 셰프스키친(레스토랑)을 이용하면 되는데, 전문 셰프가 라이브 키친에서 바로 요리해 주는 인기메뉴 오믈렛과 쌀국수 등을 맛볼 수 있다. 

시그니처 에디션 패키지에는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 주류와 모듬 안주류를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도 포함됐다. 오후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방문하면 된다. 단 해피아워 시간 동안은 미성년자 동반 입장이 제한된다. 

주류는 와인, 샴페인, 맥주, 보드카, 위스키부터 논알콜(Non-alcohol)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소노캄 고양이 제공하는 레시피를 보고 깔루아, 레몬 시럽 등 리큐어와 소프트 드링크로 스타일에 맞는 칵테일을 만들어 마셔도 좋다. 곁들일 수 있는 안주는 연어, 치킨, 소시지, 햄&치즈, 과일, 쿠키 등이다.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소노펫클럽앤리조트 카페&레스토랑인 띵킹독(Thinking Dog)의 아메리카노(2잔, 테이크아웃 전용)와 함께 셰프스키친, 죽림(중식당) 등 소노캄 고양 식음시설 10%, 사우나 5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시그니처 에디션 패키지 포함 봄, 여름맞이 상품과 프로모션 정보는 소노호텔앤리조트나 소노캄 고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노캄 고양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가 뚜렷해지고 사회적 거리두기도 완화되고 있지만 여전히 해외여행이 원활치 못한 측면이 있어 올해도 국내 호캉스 수요는 높을 것으로 보인다"며 "멀리 떠나지 못하는 대신 평소와 다른 분위기에서 특별하고 내실 있게 휴가를 보내려는 고객들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