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서울 종루구 매일유업 본사에서 김환석 매일유업 영업총괄(사진 왼쪽)과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이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SG닷컴
▲11일 서울 종루구 매일유업 본사에서 김환석 매일유업 영업총괄(사진 왼쪽)과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이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SG닷컴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SSG닷컴이 매일유업과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11일 오후 서울 종로구에 있는 매일유업 본사에서 진행됐다.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과 김환석 매일유업 영업총괄을 비롯한 양 사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SSG닷컴은 이번 협약을 통해 매일유업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관계사와 전략적 협업을 확대하기로 했다.

SSG닷컴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오는 16일 매일유업의 블라썸 브랜드관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상하농원’, ‘엠즈씨드’, ‘엠즈베이커스’ 등 매일유업이 보유하고 있는 관계사들의 상품을 대거 입점해 선보일 계획이다.

SSG닷컴과 매일유업은 블라섬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간 매일유업 및 관계사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은 “유가공 제품을 위주로 독보적인 상품 경쟁력을 구축한 매일유업과 업무 제휴를 통해 장보기 경쟁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