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프 로지텍 팝업스토어 ⓒ 위메프
▲ 위메프 로지텍 팝업스토어 ⓒ 위메프

[SR타임스 김소정 기자] 위메프는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와 함께 '로지텍 코리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위메프 본사 1층에서 운영되는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로지텍의 하이엔드 게이밍 브랜드 '로지텍 G'와 음향기기 브랜드 '얼티밋이어(이하 UE)'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해당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은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3종(G310, G610, G810), 게이밍 마우스 3종(G402, G502 RGB, G900), 드라이빙 포스 레이싱 휠 G29를 구매 전 시연해 볼 수 있다. UE 블루투스 스피커 3종(UE 롤, UE 붐 2, UE 메가붐)의 풍부한 음량도 청음할 수 있다. 

로지텍 G 게이밍 기어는 로지텍의 독자적인 기술이 응집된 하이엔드 게이밍 제품이다. 격렬한 액션을 위한 게이밍 마우스, 선명한 통신의 게이밍 헤드셋, 완벽한 설계를 갖춘 게이밍 키보드 그리고 최적의 플레이를 위한 레이싱 휠 등으로 구성돼 있다.

로지텍은 위메프 앱 내의 '찬스딜' 코너를 통해 로지텍 게이밍 기어(G502 RGB, G610, G430)와 UE 블루투스 스피커 3종(UE롤, UE 붐 2, UE 메가붐)을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