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워킹맘을 위해 ‘맘(mom)편한 하이드림(Hi-Dream)’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워킹맘을 위해 ‘맘(mom)편한 하이드림(Hi-Dream)’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1일까지 ‘맘(mom)편한 하이드림(Hi-Dream)’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다양한 테마의 사연을 받아 선정된 가정에 가전제품을 선물하는 나눔 행사다. 롯데그룹 사회공헌 브랜드 ‘맘편한’과 롯데하이마트 사회공헌 브랜드 ‘하이드림(Hi-Dream)’을 조합해 만들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 구성원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사 부담이 늘어난 워킹맘을 돕기 위해 기획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세탁기와 의류건조기를 비롯해 식기세척기·물걸레 청소기·무선 청소기 등 가사에 도움을 주는 가전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재열 롯데하이마트 대외협력부문장은 “일과 가사 노동을 함께 이끌어 나가는 워킹맘에게 ‘하이드림(Hi-Dream)’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지원으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롯데하이마트 사회공헌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