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디즈니 캐릭터 밤비를 담은 ‘이자녹스 X 디즈니 밤비 콜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디즈니 캐릭터 밤비를 담은 ‘이자녹스 X 디즈니 밤비 콜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SR타임스 김소정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디즈니 캐릭터 밤비를 담은 ‘이자녹스 X 디즈니 밤비 콜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자녹스 X 디즈니 밤비 콜렉션’은 귀여운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밤비를 이자녹스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세련미를 한층 더한 밤비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숨겨진 숲속의 밤비(Bambi in the Hidden Forest)를 컨셉으로, 디즈니의 밤비와 이자녹스가 만나 복잡한 도시환경에 지친 여성들을 밤비의 숲속으로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콜렉션은 쿠션, 쿠션 블러셔, 틴티드 립밤, 핸드크림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자녹스 X 디즈니 밤비 콜렉션 쿠션은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사용감의 ‘마이크로 폼 쿠션’과 은은한 실크 광채를 피부에 선사하며 ‘벚꽃 쿠션’으로 유명세를 탄 ‘마이크로 폼 쿠션 실크커버’ 2종으로 선보였다. 

특히 두 제품은 기존 21호, 23호 외에 13호를 추가해 총 3가지 호수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또 촉촉하고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양 볼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글로우 쿠션 블러셔’는 밤비 콜렉션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와 함께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입술 컬러를 연출해주는 스틱 타입의 ‘글로우 틴티드 립밤’과 쉐어버터 성분이 손을 촉촉하게 가꿔주며 취향에 맞게 향을 선택할 수 있는 ‘모이스쳐 핸드크림 3종’도 밤비 콜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자녹스 X 디즈니 밤비 콜렉션은 전국 보떼 매장과, 네이처컬렉션 매장, 대형 할인마트 내 이자녹스 매장 및 온라인 이자녹스 판매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